나무에 관련된 꿈, 고목 나무 꿈, 큰 나무 꿈 등 꿈해몽 2023

나무에 관련된 꿈, 특히 고목이나 큰 나무에 관한 꿈은 그다지 썩 좋은 의미는 없으며 가정이나 경제 기반이 흔들려 붕괴 위기에 처해 있음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무에 관련된 일반적인 꿈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무꿈해몽
나무꿈해몽



소나무나 전나무와 같은 늘 푸른 나무에 관련된 꿈은 금전운이나 사업운이 힘차게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큰 나무가 광야에 홀로 서 있는 꿈은 자신이 외롭고 고독함을 나타내며, 이 나무에 올라간 꿈은 남에게 좋지 않은 구설을 듣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나무에 올라가는데 갑자기 부러지거나 떨어지는 꿈은 자신이 사고를 만나 부상을 당하거나 생명이 위험하게 될 암시일 수 있습니다.

고목나무가 부러진 꿈은 주도권을 쥐고 있던 사람이 화를 만나 몸을 다치거나 세상을 하직하게 되는 불길한 꿈입니다.

큰 나무가 지붕 위에 난 꿈은 부모에게 우환이 생길 수 있는 불길한 꿈이며,

단풍나무가 지붕 위에서 자라는 꿈은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지고 모든 일이 쉽게 성사되는 좋은 꿈입니다.

산이나 들에서 나무를 잘라 가지고 집에 오는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일 수 있습니다.

타인이 자기 집에 낙엽을 얹고 온 꿈은 투자자가 나타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고 많은 재물을 벌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나무 위에 사람이 올라가 있는 꿈은 자신의 사업이나 작품에 대해 상의할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큰 고목 위를 걷는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꿈입니다.

나뭇가지가 부러진 꿈은 건강상의 문제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암시가 있습니다.

큰 나무가 뿌리채 뽑혀 있는 꿈은 은퇴하거나 사업에 큰 위기가 닥쳐 어려움을 겪게 될 암시가 있습니다.

죽은 나무가 되어 살아나는 꿈은 어려움을 겪은 일이 다시 활기를 되찾아 성공을 이루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소나무나 대나무가 많이 자라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나타나고 자손이 번창하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뜰에 서 있는 나무가 앙상하게 잎이 떨어진 꿈은 부모 형제나 가족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겨 근심하게 될 암시가 있는 불길한 꿈입니다.

✔️ 꽃에 관한 꿈, 시든 꽃이나 죽은 꽃을 본 꿈, 고목나무에 꽃이 핀 꿈 등 꿈해몽 2023

✔️ 곰에 관한 꿈, 낙타꿈, 코끼리꿈, 사슴꿈, 여우꿈 등 무료 꿈해몽 2023

✔️ 거북이꿈, 상어꿈, 물개꿈, 고래꿈 등 꿈해몽 2023

✔️ 닭꿈, 새꿈, 학꿈, 독수리꿈, 꿈해몽 20가지

✔️ 원숭이 꿈, 원숭이에게 쫒기거나 괴롭힘을 받는 꿈, 고양이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등 꿈해몽 2023

✔️ 쥐 꿈, 박쥐 꿈, 토끼 꿈, 염소 꿈, 양 꿈 무료 꿈해몽 2023

✔️ 꿈해몽 ( 뱀 )에 대한 무료 꿈풀이 2023

✔️ 돼지 꿈 무료 꿈풀이 2023

✔️ 여자아기 꿈 태몽, 예쁜 강아지 꿈, 예쁜 금붕어꿈, 보석 꿈 등 꿈해몽 2023

✔️ 아들 꿈 태몽, 남자 아기 꿈 / 꿈해몽 알아보기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