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이 갈라지는 꿈, 땅이 흔들리는 꿈, 들판에서 잠을 자는 꿈 등 꿈해몽 2023

꿈에서 땅이 꺼진다든지, 땅이 갈라지는 꿈은 불길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경고로 받아들여 왔습니다. 이러한 꿈을 꾼 사람은 개인적인 특수한 사항을 고려하여, 앞으로 일어날 사고나 질병등에 대비하여 여러가지 방책을 세우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땅이나 들판 같은 자연환경에 관련한 꿈해몽에 대한 사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들판꿈해몽
들판꿈해몽

지진이나 땅이 흔들리는 꿈은 사회적으로 파업이나 소송사건, 직장 이동 등의 의미입니다.

땅이 갈라져 깊게 내려다 본 꿈은 어떤 일이 파헤쳐지거나 깊이 있는 학문 연구에 참여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땅 속에서 동물이나 불길이 나오는 꿈은 자기 발전을 위한 연구를 시작할 암시입니다.

땅 바닥에 누워서 자는 꿈은 근심이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집 안에서 땅이 꺼져가는 꿈은 어머니에게 우환이 있을 수 있는 징조입니다.

땅을 파서 자신을 묻는 꿈은 재산이 늘어날 수 있는 좋은 꿈이지만, 자기가 빠진 꿈은 신변에 불길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암시입니다.

꿈속에서 본 산은 당신의 이상과 꿈을 나타내며, 산에 오르는 꿈이나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꿈은 이상이 실현될 것을 암시합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은 만사대통하게 될 길목을 나타내는 긍정적인 꿈입니다.

산 정상에서 노는 꿈은 경사가 생기는 긍정적인 의미입니다.

날아서 산 정상에 오르는 꿈은 목적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는 긍정적인 꿈입니다.

산 정상에서 큰 소리로 외치는 꿈은 세인의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산속에서 신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기 작품이나 일거리가 보류되어 초조함을 나타냅니다.

깊은 산속에서 산 신령이 내려온 꿈은 기관의 우두머리나 협조자를 만날 가능성이 있는 긍정적인 꿈입니다.

넓은 들판에서 일하는 꿈은 새로운 사업을 진행할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들판 위에 누워서 자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넓은 들판을 걷는 꿈은 횡재를 하거나 운수 대통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골프장처럼 드넓은 잔디밭을 본 꿈은 자기 뜻대로 일이 풀려 나가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 꽃에 관한 꿈, 시든 꽃이나 죽은 꽃을 본 꿈, 고목나무에 꽃이 핀 꿈 등 꿈해몽 2023

✔️ 곰에 관한 꿈, 낙타꿈, 코끼리꿈, 사슴꿈, 여우꿈 등 무료 꿈해몽 2023

✔️ 거북이꿈, 상어꿈, 물개꿈, 고래꿈 등 꿈해몽 2023

✔️ 닭꿈, 새꿈, 학꿈, 독수리꿈, 꿈해몽 20가지

✔️ 원숭이 꿈, 원숭이에게 쫒기거나 괴롭힘을 받는 꿈, 고양이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등 꿈해몽 2023

✔️ 쥐 꿈, 박쥐 꿈, 토끼 꿈, 염소 꿈, 양 꿈 무료 꿈해몽 2023

✔️ 꿈해몽 ( 뱀 )에 대한 무료 꿈풀이 2023

✔️ 돼지 꿈 무료 꿈풀이 2023

✔️ 여자아기 꿈 태몽, 예쁜 강아지 꿈, 예쁜 금붕어꿈, 보석 꿈 등 꿈해몽 2023

✔️ 아들 꿈 태몽, 남자 아기 꿈 / 꿈해몽 알아보기 2023

✔️ 나무에 관련된 꿈, 고목 나무 꿈, 큰 나무 꿈 등 꿈해몽 2023

✔️ 하늘이 무너지는 꿈, 하늘이 갈라지는 꿈, 하늘 위를 걷는 꿈 등 하늘 관련 꿈해몽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