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꿈, 강 꿈, 우물 꿈 등 꿈해몽, 꿈풀이 2023

바다, 강, 우물 등 물이 등장하는 꿈은 예로부터 부와 명성의 상징성을 띄며, 미래의 부에서 특히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꿈에서의 여러 형태와 상황에 따라 길흉을 암시하는 이러한 꿈들은 그 내용 만큼이나 해석도 다양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바다, 강, 우물 등이 등장하는 꿈의 다양한 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다꿈해몽
바다꿈해몽



넓고 평온한 바다에 관한 꿈: 안정된 운세, 흡족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파도가 높은 사나운 바다를 보는 꿈: 내면의 불만과 초조함이 쌓여 있어 조절이 필요합니다.

바닷물이 잔잔하고 배가 떠 있는 꿈: 운수가 좋아져 소원을 이루고 성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넓은 바다에서 수영한 꿈: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일이 잘 추진될 것입니다.

바다에 파도가 높은 꿈: 부부 간에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양보와 편안한 대화가 필요합니다.

홍수가 나 온통 물바다가 된 꿈: 부부싸움이 예상되거나 만사가 순조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홍수가 나 온통 붉은 물이 된 꿈: 마을 노인들의 사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강물이 꺼꾸로 흐르는 꿈: 주장이 여러 곳에서 반발을 받게 될 것입니다.

얼어 있는 강물이나 호수를 본 꿈 : 사업이 정체되어 위기에 처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맑은 강물을 본 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만족이 있을 것입니다.

강물에 몸을 씻어 더럽혀진 꿈: 성실하게 노력하지만 성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홍수나 바닷물이 집안으로 들어온 꿈 : 재물이 많아지고 부자가 될 수 있는 길한 꿈입니다.

집안에 우물이 보이는 꿈: 만사가 대길해질 좋은 전망을 나타냅니다.

우물이 말라 먼곳에서 물을 떠오는 꿈: 가족 간의 갈등이나 불길한 일이 예상됩니다.

우물물이 흐려 보이는 꿈: 건강에 이상이 있으며 특히 신경질환이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우물 속에 빠지는 꿈: 손 아래 사람에게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우물을 팠는데 물이 나오지 않는 꿈: 집안에 근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우물 가운데에 지저분한 것들이 많이 떠 있는 꿈: 가족 간이나 친지 간에 구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우물을 들여다 보는 꿈: 먼 곳에서 소식이 오게 될 것입니다.

우물속에 자기 몸이 비치는 꿈: 남자는 벼슬, 여자는 임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물 가운데에 물건을 떨어 뜨린 꿈: 갑작스러운 화나 도적에게 실망할 수 있습니다.

취해서 우물에 빠진 꿈: 경찰에 붙잡힐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이 필요합니다.

✔️ 꽃에 관한 꿈, 시든 꽃이나 죽은 꽃을 본 꿈, 고목나무에 꽃이 핀 꿈 등 꿈해몽 2023

✔️ 곰에 관한 꿈, 낙타꿈, 코끼리꿈, 사슴꿈, 여우꿈 등 무료 꿈해몽 2023

✔️ 거북이꿈, 상어꿈, 물개꿈, 고래꿈 등 꿈해몽 2023

✔️ 닭꿈, 새꿈, 학꿈, 독수리꿈, 꿈해몽 20가지

✔️ 원숭이 꿈, 원숭이에게 쫒기거나 괴롭힘을 받는 꿈, 고양이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등 꿈해몽 2023

✔️ 쥐 꿈, 박쥐 꿈, 토끼 꿈, 염소 꿈, 양 꿈 무료 꿈해몽 2023

✔️ 꿈해몽 ( 뱀 )에 대한 무료 꿈풀이 2023

✔️ 돼지 꿈 무료 꿈풀이 2023

✔️ 여자아기 꿈 태몽, 예쁜 강아지 꿈, 예쁜 금붕어꿈, 보석 꿈 등 꿈해몽 2023

✔️ 아들 꿈 태몽, 남자 아기 꿈 / 꿈해몽 알아보기 2023

✔️ 나무에 관련된 꿈, 고목 나무 꿈, 큰 나무 꿈 등 꿈해몽 2023

✔️ 하늘이 무너지는 꿈, 하늘이 갈라지는 꿈, 하늘 위를 걷는 꿈 등 하늘 관련 꿈해몽 2023

✔️ 땅이 갈라지는 꿈, 땅이 흔들리는 꿈, 들판에서 잠을 자는 꿈 등 꿈해몽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