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과 보리가 무성한 꿈, 곡식 관련 꿈, 허수아비 꿈 등 꿈해몽 2023

곡식에 관한 꿈은 건강 증진과 정력 향상을 의미하며 수확이 늘고 재산이 늘어 나는 등 대체적으로 운수가 상승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행운이 깃든 꿈입니다. 벼, 보리, 콩 등 여러 형태와 상황에 따라 길흉을 암시하는 이러한 꿈들은 그 내용 만큼이나 해석도 다양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곡식에 관련한 꿈의 다양한 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곡식꿈해몽
곡식꿈해몽


풍년이 들어 오곡이 무성해 보이는 꿈: 재수가 있고 재물과 행복을 얻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쌀과 보리를 넓은 지역에 뿌리는 꿈: 애쓴 보람이 있어 큰 돈이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씨앗이 많이 달린 곡식을 본 꿈은 오목조목한 사업이나 학문연구에 몰두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쌀이 하늘에서 눈 내리듯 쏟아지는 꿈: 재물이 많이 생기거나 만사가 대길하여 크게 성공하게 될 암시가 있는 좋은 꿈입니다.

곡식이 창고에 가득차 보이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혼담이 성립되며 소송에서 승리하게 되는 아주 대길한 꿈입니다.

곡식이 전혀 없는 논두렁을 걷는 꿈: 자기가 처한 환경이나 여건에 많은 변화가 따르며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 큰 어려움을 겪게 될 불길한 꿈입니다.

목화꽃이 탐스럽게 핀 밭 뚝을 걷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미혼자는 혼담이 성사되는 좋은 꿈입니다.

잡곡밥이나 보리밥을 먹는 꿈: 시험, 응모, 사업 등에서 실패하게 될 암시이며 현재 힘든 일을 하고 있거나 하고 있는 일이 썩 마음에 내키지 않을 때 꾸어지는 꿈입니다.

신령적인 존재에게 쌀밥을 드리는 꿈: 각종 시험에서 합격하는 영예를 얻거나 취직, 매매가 이루어지는 등 소원이 성취되는 좋은 꿈입니다.

모를 심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널리 알리고 싶어할 때 꾸는 꿈입니다.

개간을 해서 논 밭을 일군 꿈: 개척적이고 계몽적인 일을 계획하거나 새롭게 출발하게 되는 꿈입니다.

남으로 하여금 농사를 짓게 하는 꿈은 재수가 있고 대길한 꿈으로써 사업이 승승장구하여 성공을 거두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지붕 위에 벼 포기가 나 보이는 꿈: 관직에 오르거나 식록이 생기는 꿈으로 명예 상승을 의미합니다.

꿈에 콩이나 보리쌀을 보는 꿈: 자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콩 종류를 먹는 꿈은 자손에게 해롭고 집안에 분쟁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팥이 쌓여 있는 것을 본 꿈은 집안이 차츰 기울고 재물이 흩어지는 불길한 꿈입니다.

허수아비나 소리내는 깡통 등 논밭에서 곡식을 지켜주는 꼭두각시 등을 본 꿈: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집안이 번성하게 되는 대길한 꿈입니다.

허수아비가 곡식이 아예 없는 추운 겨울에 서있는 것을 본 꿈은 오히려 도난이나 사기를 당할 수 있는 불길한 꿈입니다.

✔️ 꽃에 관한 꿈, 시든 꽃이나 죽은 꽃을 본 꿈, 고목나무에 꽃이 핀 꿈 등 꿈해몽 2023

✔️ 곰에 관한 꿈, 낙타꿈, 코끼리꿈, 사슴꿈, 여우꿈 등 무료 꿈해몽 2023

✔️ 거북이꿈, 상어꿈, 물개꿈, 고래꿈 등 꿈해몽 2023

✔️ 닭꿈, 새꿈, 학꿈, 독수리꿈, 꿈해몽 20가지

✔️ 원숭이 꿈, 원숭이에게 쫒기거나 괴롭힘을 받는 꿈, 고양이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등 꿈해몽 2023

✔️ 쥐 꿈, 박쥐 꿈, 토끼 꿈, 염소 꿈, 양 꿈 무료 꿈해몽 2023

✔️ 꿈해몽 ( 뱀 )에 대한 무료 꿈풀이 2023

✔️ 돼지 꿈 무료 꿈풀이 2023

✔️ 여자아기 꿈 태몽, 예쁜 강아지 꿈, 예쁜 금붕어꿈, 보석 꿈 등 꿈해몽 2023

✔️ 아들 꿈 태몽, 남자 아기 꿈 / 꿈해몽 알아보기 2023

✔️ 나무에 관련된 꿈, 고목 나무 꿈, 큰 나무 꿈 등 꿈해몽 2023

✔️ 하늘이 무너지는 꿈, 하늘이 갈라지는 꿈, 하늘 위를 걷는 꿈 등 하늘 관련 꿈해몽 2023

✔️ 땅이 갈라지는 꿈, 땅이 흔들리는 꿈, 들판에서 잠을 자는 꿈 등 꿈해몽 2023
✔️ 바다 꿈, 강 꿈, 우물 꿈 등 꿈해몽, 꿈풀이 2023
✔️ 별이 빛나는 꿈, 무지개 꿈, 빛이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등 꿈해몽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