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럽고 둥근 과일 꿈, 바나나 꿈, 대추 꿈, 감나무 꿈 등 과일 꿈 해몽, 꿈풀이 2023

과일에 관한 꿈은 대개 애정관계를 나타내며 학문, 연구, 취직, 계약, 시험 등을 상징하기도 하며 태몽으로도 많이 나타납니다. 여러 종류의 과일과 형태에 따라 길흉을 암시하는 이러한 과일 관련 꿈들은 그 내용 만큼이나 해석도 다양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과일이 등장하는 꿈의 다양한 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과일꿈해몽
과일꿈해몽

둥글면서 탐스러운 과일을 본 꿈은 부부나 연인간에 애정이 더욱 두터워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바나나처럼 뾰족한 것이나 자극적이거나 상한 과일을 본 꿈은 실연이나 애정의 파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감나무에 오르거나 감을 따먹는 꿈은 일이 단계적으로 차근 차근 잘 진행되어 나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여러 그루의 감나무에서 감이 떨어진 것을 주워 모은 꿈은 자기의 작품이 다방면으로 인정을 받아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떨어진 연시를 주워 먹은 꿈은 남에게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기게 되는 불길한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앵두 같은 작은 열매를 따 먹은 꿈은 열애, 성교 등과 관련된 일이 일어나게 될 암시입니다.

뽕나무 열매나 오디를 따 가지거나 먹은 꿈은 잉태, 성교, 입학 등의 일이 자기 마음 먹은 대로 이루어지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집안에 심은 과일 나무에 과일이 주렁주렁 열린 꿈은 모든 일에 경사가 나타나는 꿈으로써 혼인이 성사되고 사업이 번창하며 작품이 잘 팔려 나가게 되는 길몽입니다.

잘 익은 복숭아를 얻은 꿈은 남녀 교제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학생은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과수원 안을 걸었던 꿈은 학문연구에 몰두하게 되거나 사업 기관 등에서 근무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과일을 많이 따온 꿈은 자본금을 얻게 되어 많은 사람을 거느리는 사업을 펼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과일을 통째로 삼킨 꿈은 권리 명예 등을 얻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선악과를 먹은 꿈은 옳고 그름을 판단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진리를 깨닫게 된다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따준 과일을 받아 먹은 꿈은 다른 사람의 부탁을 들어 주게 되거나 계약이 이루어지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붉은 대추를 많이 따온 꿈은 뜻하지 않은 재물이 생기거나 사업이 다 방면으로 성과를 올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익지 않은 풋과일을 어른이 따줘서 먹은 꿈은 제대, 퇴직, 불합격 등 명예스럽지 못한 일이 나타나게 될 암시입니다.

썩거나 쪼개진 과일을 얻은 꿈은 확실하지 않은 사업에 손을 대어 손해를 초래하게 되는 불길한 꿈입니다.

✔️ 꽃에 관한 꿈, 시든 꽃이나 죽은 꽃을 본 꿈, 고목나무에 꽃이 핀 꿈 등 꿈해몽 2023

✔️ 곰에 관한 꿈, 낙타꿈, 코끼리꿈, 사슴꿈, 여우꿈 등 무료 꿈해몽 2023

✔️ 거북이꿈, 상어꿈, 물개꿈, 고래꿈 등 꿈해몽 2023

✔️ 닭꿈, 새꿈, 학꿈, 독수리꿈, 꿈해몽 20가지

✔️ 원숭이 꿈, 원숭이에게 쫒기거나 괴롭힘을 받는 꿈, 고양이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등 꿈해몽 2023

✔️ 쥐 꿈, 박쥐 꿈, 토끼 꿈, 염소 꿈, 양 꿈 무료 꿈해몽 2023

✔️ 꿈해몽 ( 뱀 )에 대한 무료 꿈풀이 2023

✔️ 돼지 꿈 무료 꿈풀이 2023

✔️ 여자아기 꿈 태몽, 예쁜 강아지 꿈, 예쁜 금붕어꿈, 보석 꿈 등 꿈해몽 2023

✔️ 아들 꿈 태몽, 남자 아기 꿈 / 꿈해몽 알아보기 2023

✔️ 나무에 관련된 꿈, 고목 나무 꿈, 큰 나무 꿈 등 꿈해몽 2023

✔️ 하늘이 무너지는 꿈, 하늘이 갈라지는 꿈, 하늘 위를 걷는 꿈 등 하늘 관련 꿈해몽 2023

✔️ 땅이 갈라지는 꿈, 땅이 흔들리는 꿈, 들판에서 잠을 자는 꿈 등 꿈해몽 2023
✔️ 바다 꿈, 강 꿈, 우물 꿈 등 꿈해몽, 꿈풀이 2023
✔️ 별이 빛나는 꿈, 무지개 꿈, 빛이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등 꿈해몽 2023

✔️ 쌀과 보리가 무성한 꿈, 곡식 관련 꿈, 허수아비 꿈 등 꿈해몽 2023